잇차가 답해드립니다

  • Q.
    기본 내비게이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stats tab active

    • 네, 잇차 APP내 설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설정에서 기본내비게이션 누르면 보여지는 현재 연동 가능한 내비게이션 앱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
  •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stats tab active

    • 로그인 화면 아래에 ‘이메일 찾기’ 나 ‘비밀번호 재설정’ 을 선택하여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주세요!
  • Q.
    잇차 관련 문의를 하고싶어요.
    stats tab active

    • 앗, FAQ로 해결이 안되셨군요..! 고객센터(1811-9027)나 last30min@last30min.com 으로 문의 주시면 바로 도와드릴게요 :D
  • Q.
    서비스 이용시간이나 지역이 제한되어 있나요?
    stats tab active

    • 현재 잇차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로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지역은 익선동을 포함한 종로, 광화문 일대 일부지역만 가능하며 추후 주차장 확보에 따라서 서비스 지역 또한 확대될 예정입니다 :)
  • Q.
    호출 중 또는 서비스 이용 중 APP이 꺼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이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stats tab active

    • APP을 재실행하면 진행 중이던 서비스 단계의 화면이 보여집니다. APP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811-9027)로 연락주시면 바로 도와드릴게요 :D
  • Q.
    이용 요금 결제 시점은 언제인가요?
    stats tab active

    • 잇차 서비스의 이용요금 결제는 출차 과정에서 링커와 이용자가 차량의 인계 확인을 위한 QR코드를 스캔한 후에 이루어집니다.
  • Q.
    결제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요!
    stats tab active

    • 현재는 카드결제만 가능해요! 추후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한 분 한 분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고민과 실험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
  • Q.
    카드등록을 꼭 해야만 이용 가능한가요?
    stats tab active

    • 네. 현재 결제방식이 카드로만 이루어집니다! 개인카드(신용/체크카드) 또는 법인카드 등록 후 이용해주세요.
  • Q.
    사용 가능한 카드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stats tab active

    • 현재 신용카드, 체크카드, 법인카드가 등록 가능합니다!
  • Q.
    매출전표/이용내역을 출력하고 싶어요.
    stats tab active

    • 결제 시 회원가입에서 설정하신 이메일(아이디)로 결제내용이 전송됩니다. 이용내역의 출력 기능은 현재 구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 Q.
    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결제했는데 그 후에도 쿠폰 할인이 가능한가요?
    stats tab active

    • 불가능합니다! 주차요청 시 주차 이용시간, 차량정보, 결제카드 선택과 더불어 쿠폰 및 포인트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적용하지 못한 쿠폰 및 포인트는 다음에 이용해 주세요 ;)
  • Q.
    서비스 이용 가능한 차량 범위가 있나요?
    stats tab active

    • 운송영업용 차량(바, 사, 아, 자, 배) 및 화물차량, 특수차량과 APP을 이용한 스마트키 차량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Q.
    링커와 연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stats tab active

    • 매칭된 링커는 링커 이름 우측 전화기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안심번호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종료 후에 링커와 연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811-902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
    매칭된 링커가 아닌 다른 링커가 왔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stats tab active

    • 부득이하게 매칭된 링커가 아닌 다른 링커가 서비스를 수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님께 상황 설명과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혹-시 사전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1811-9027)로 연락주시면 해당 상황 정리를 빠르게 도와드릴게요!
  • Q.
    혹시 내 정보가 링커한테 노출이 되나요?, 된다면 어떤 것들이 보여지나요?
    stats tab active

    • 잇차는 개인정보보호를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다만 링커와 매칭된 상태에서는 서비스를 위한 필수정보로 성함과 차량정보(번호, 차종, 색상)가 보여지고 연락처는 링커와 서로 안심번호로 연결됩니다. 차량인계 후(주차/출차)와 서비스 최종 종료 후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 Q.
    링커와 분쟁이 생겼어요!
    stats tab active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1811-9027)로 연락주시면 불편해소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 Q.
    주차/출차 서비스의 이용시간기준이 궁금해요.
    stats tab active

    • 잇차 서비스는 링커를 만나 차량을 인계하기 위해 「QR코드를 스캔」 하는 시점이 서비스 시작시간이며, 출차를 위해 「출차하기」로 링커를 호출하는 시점이 서비스 종료시간입니다.
  • Q.
    주차이용시간보다 늦게 출차를 요청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tats tab active

    • 주차요청시에 지정했던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이용시간이 연장되며 해당시간에 대한 추가요금이 적용되어 결제되어집니다. 그 후에 출차를 원하실 때 「출차하기」로 링커를 호출하시면 되며, 15-30분전에 미리 링커를 호출하면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Q.
    이미 링커가 매칭이 되었는데 목적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stats tab active

    • 링커와 매칭이 완료된 후에는 목적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호출취소 후 목적지를 변경하고 다시 「링커 호출하기」를 진행해주세요.
  • Q.
    ‘주차 이용’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stats tab active

    • 잇차 서비스는 ‘주차부터 출차까지’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현재 주차만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한 분 한 분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고민과 실험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
  • Q.
    서비스 요청 시 거부될 수도 있나요? (매칭이 안 될 수도 있나요?/ 매칭이 안되었다고 나옵니다.)
    stats tab active

    • 링커는 매칭된 서비스 요청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다만 링커 매칭에 실패한 경우는 서비스 지역 내 모든 링커가 다른 고객의 서비스를 수행 중인 경우입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조금 기다리신 후 다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주차 요청 시간보다 적게 이용한 경우 이용료 환불이 가능한가요?
    stats tab active

    • 주차 요청 시 지정하셨던 서비스 이용 시간 이전에 출차를 하시더라도 요금 환불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