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차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마지막삼십분("회사")이 제공하는 잇차(Itcha) (이하 “잇차”)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함은 구현되는 단말기(스마트폰, PC, 휴대형 단말기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잇차” 서비스 전체를 의미합니다.

② “잇차” 앱 (Itcha Application)이라함은 스마트폰을 통해 제공되는 응용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회원의 가입 및 변경, 이용신청, 각종 조회, 결제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말합니다. 

④ “링커”라 함은 회원에게 주차대행 서비스 및 각종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드라이버를 말합니다. 

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 주소를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 등의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주차 및 제반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⑧ "포인트와 쿠폰"이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책정 또는 지급, 조정 할 수 있는 "서비스"상의 가상의 결제수단 및 할인수단을 의미합니다.

⑨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용 어플리케이션 등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 30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서비스내 이메일,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한 경우 “회원”이 30일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의 경우 회사의 서비스제공에 제한적 사항이 생겨 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개별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특별 약관정책을 (이하 "특약")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특약"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특약”에 우선적으로 따르며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 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2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 가입 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 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메뉴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⑧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 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 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이메일 등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합니다. 

③ 2 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 3 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규정이 없는 한서비스내 이메일 주소 등으로 할 수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쿠폰을 취득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8. 쿠폰 등을 부당하게 확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발생하는 것처럼 가장한 경우

9. 서비스 이용 의사 없이 호출을 하는 행위

10. 서비스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판매, 양도 등을 하는 행위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3.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14. “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 요금에 대한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결제수단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링커”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주차 서비스 : “회원”이 “잇차” 앱이나 전화를 통해 “주차서비스”를 신청하면 “회사”가 링커와의 계약 및 협력을 통해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를 대행 및 주차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2. 각종 부가 서비스 (세차, 주유, 차량정비 등)

3. 그 외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및 협력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4.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연계한 링커 위치 정보 서비스, 마케팅•프로모션 서비스, 그리고 전자상거래플랫폼 제공 등 기타 전자적 지원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 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타법인과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서비스 종료 7일 전 부터 “사이트” 등에 공지사항으로 게시합니다.

⑥ 전항의 경우 이미 "회원"이유 상으로 구입/충전 후 미사용한 잔여 “포인트”에 관하여는 해당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을 통보하고, 환불 조치합니다. 단, 프로모션, 이벤트기타 원인으로 무상 지급한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여야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1 항의 정보를 전화 및 이메일로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예외로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이메일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이용자 대상 서비스 소개등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승낙하여 추가 정보를 제공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하에 이용자로 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 1항의 광고 및 제 3항의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우 이동전화 문자 서비스,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이메일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있습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제 3자가 주체인, 제 1항의 광고에 이용자가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⑦ 상기 정보제공과 광고와 관련해서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 사업자, 스토어 사업자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법령 및시행령에 따라 제공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 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 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이를 삭제하거나 등록 자체를 거부할 수 있으며, 저작권 및 권리 침해로 인한 게시물의 게시 중단 등에 대한 사항은 저작권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 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 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 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포인트 및 쿠폰)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 및 쿠폰"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 및 쿠폰"은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 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회원” 정보관리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 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여야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이는 탈퇴하기 전에 삭제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의 회원탈퇴 의사표시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하며, 회원탈퇴가 처리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혜택(포인트, 무료서비스이용권 등이나 이에 한하지 않음)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 이후라도 "회원"으로 등록된 기간 중에 "회원" 본인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타 "회원", “링커” 및 "회사"에 손해를 초래했다면 회원탈퇴를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이용 제한등)

①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 도용 및 결제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 조 (요금 결제)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자동결제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출 전에 결제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결제방식을 선택하여 호출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해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결제를 하겠다는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봅니다.

③    자동결제를 통한 서비스 결제 시점에 회원의 신용카드 등의 유효성, 한도, 카드사에서 정한 한도 초과, 결제 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결제가 실패하거나 기타 사유로 이용요금의 미수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다른 결제 수단으로 자동결제를 시도할 수 있으며, 미수를 위한 결제 시도에 대해 회원에게 별도로 고지하지 않습니다.


제 22 조 (서비스 요금/취소 패널티/할증 요금)

①    서비스 요금은 기본요금, 할인요금, 추가요금, 부가서비스 요금, 기타 요금을 산정하여 결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산정된 서비스 예상 요금을 호출 전에 안내합니다. 다만, “회원”이 선택한 서비스 이용 시간을 초과한 경우 최종 서비스 요금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링커” 호출 이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호출 전 안내한 취소 패널티를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호출 시간, 호출 장소, 링커의 공급 현황 등에 따라 일정 금액의 할증요금이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페이지 또는 호출 전에 이를 안내하고, 이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책임 제한)

①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 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및 계정(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의 서비스를 통해 주차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링커”는 탁송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해당 보험약관에 정한 조건에 따라 책임을 부담하며, 보험약관에 따라 보상되지 않는 손해에 대해서 손해를 입힌 당사자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직접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대인사고의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자동차 보유자의 책임보험으로 우선 보상이 이루어지고, 탁송보험은 위 책임보험을 통하여 보상되지 않는 손해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⑦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재판 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    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 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3월 18일부터 적용됩니다.